LG유플러스, 갤럭시Z폴드3‧플립3 '1호' 고객 개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24 16:55:50
  • -
  • +
  • 인쇄
래퍼 사이먼 도미닉과 개통 행사 진행

LG유플러스는 24일부터 갤럭시 Z 시리즈 사전 예약 가입자를 대상으로 개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24일 갤럭시 Z 시리즈 사전예약 각 모델 1호 고객들(좌, 우)과 래퍼 사이먼도미닉(가운데)이 참여한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지난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1호 개통 고객 이벤트를 통해 단말기종별 1인씩 총 2인을 최종 선정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시리즈 자급제폰 구매 후 U+알뜰폰 파트너스 9개사를 통해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4일부터 이달 말까지 특별할인 요금제를 제공하는 ‘꿀조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 요금제는 ▲최저 7700원 7GB ▲최저 1만 9800원 211GB ▲최저 9900원 65GB 등 LTE 3종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 Z 시리즈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슈피겐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강진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갤럭시 Z 시리즈 자급제폰와 U+알뜰폰 요금제를 엮은 꿀조합이 알뜰폰 시장의 성장에 있어 또 한 번의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