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5월 가정의 달 맞아 ‘골든위크’ 이벤트 실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3 18:16:41
  • -
  • +
  • 인쇄
호텔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총 1212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골든위크(Golden Week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와 집콕생활에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골든위크(Golden Weeks)’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Sh수협은행 스마트뱅킹(파트너뱅크, 헤이뱅크)에 접속해 정기예금 또는 적금가입 등의 미션을 수행한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고객들에게는 매주 선착순 300명(4주간 총 1200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미션을 모두 수행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온가족 호텔숙박권(2명), 패밀리레스토랑 외식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과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좋은 금융서비스와 색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헤이뱅크, 파트너뱅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