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게임 신작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8 01:14:3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가상현실(VR) 게임 플랫폼 ‘스토브VR’에서 ‘푸드팩토리’, ‘카운터파이터4’ 등 신작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푸드팩토리’는 이용자가 요리사가 돼 음식을 테마로 한 7개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쥬얼 VR게임이다. 속도감 있는 미니게임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싱글 플레이 및 최대 4명의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 카운트파이터4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카운터파이터4’는 이용자가 카페 경영자가 돼 직접 운영해 보는 VR 게임이다. 다양한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커피, 빵 등을 서비스해야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커피와 빵의 제조가 실제 과정과 유사하게 구현돼 있어 아기자기한 그래픽 속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페에 강도가 침입하는 등 돌발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스토브VR은 꾸준한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VR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을 추가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