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게임 신작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8 01:14:3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가상현실(VR) 게임 플랫폼 ‘스토브VR’에서 ‘푸드팩토리’, ‘카운터파이터4’ 등 신작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푸드팩토리’는 이용자가 요리사가 돼 음식을 테마로 한 7개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쥬얼 VR게임이다. 속도감 있는 미니게임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싱글 플레이 및 최대 4명의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 카운트파이터4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카운터파이터4’는 이용자가 카페 경영자가 돼 직접 운영해 보는 VR 게임이다. 다양한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커피, 빵 등을 서비스해야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커피와 빵의 제조가 실제 과정과 유사하게 구현돼 있어 아기자기한 그래픽 속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페에 강도가 침입하는 등 돌발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스토브VR은 꾸준한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VR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을 추가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워킹데드: 올스타즈,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 등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절대선 성향의 탱커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가 등장한다. 기존의 중립 성향 레인저 ‘헤일리’와 달리 장검을 사용해 민첩하게 적을 공격한다. 좁은 범위 내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현장 집중력’ 스킬은 ‘새시대의 투사

2

유니클로, 2025 FW Uniqlo U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UNIQLO)가 오는 9월 26일 ‘2025 FW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Uniqlo U는 유니클로 공동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사라 린 트란(Sarah-Linh Tran)이 파리 R&D 센터 팀과 함께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이번 시즌

3

KT 소액결제 사태, 8월 초부터 이어져…"100건 추가 발생"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에서 발생한 소액결제 해킹 사태가 지난달 초부터 이어져 왔으며, 경찰이 피해 사실을 통보한 이후에도 100건이 넘는 무단 결제가 추가로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다.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황정아 의원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KT가 파악한 피해 고객은 278명, 무단 결제 건수는 지난 8월 5일부터 이달 3일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