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A2+우유’ 멸균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08:33: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주력 제품인 ‘A2+우유’의 멸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A2+우유’는 형질 검사를 거쳐 A2 단백질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등급 원유와 A2 단백질을 함유했다. 

 

▲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에 따르면 신제품은 고온·고압으로 멸균 처리했다. 상온에서 약 4개월(15주) 정도 보관이 가능하고, 170ml 용량으로 제작했다. 페트병과 종이팩의 장점을 결합한 환경친화적 콤비돔 패키지를 적용했다.

 

신제품 ‘A2+우유 멸균제품(170ml)’은 대형마트, 슈퍼(SSM), 서울우유 공식몰(나100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혜미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 차장은 “A2+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보다 다양한 형태로 A2+우유를 즐기실 수 있도록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멸균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