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08:37: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7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총 15종으로 맥심 T.O.P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맥심 티오피 캔 10종과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PET) 5종이다. 제품 상단에는 빨간색 띠로 이벤트 품목임을 표시해 알아보기 쉽게 했다. 

▲동서식품이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이벤트 제품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난수번호)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10개 적립 시마다 맥심 티오피 캔(275ml)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 1개를 증정한다.

7월부터 9월 중순까지는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본챔스’와 협업하여 제작한 캐리어, 쿨러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9월 중순 이후부터는 가을 나들이에 어울리는 ‘카고 컨테이너’에서 제작한 폴딩 박스와 폴딩 체어로 변경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탬프 100개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별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2008년 발매한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에서 재배한 최고급 수준의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커피음료다. 동서식품은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맛과 향, 용량은 물론 캔, 페트, 컵 등 여러 가지 타입의 프리미엄 커피 라인업을 선보이며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동서식품 신희수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는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확인한 후 패키지를 손쉽게 분리 배출할 수 있어 환경까지 생각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커피음료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