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복날 맞아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08:43:2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역대급 폭염과 외식비 부담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이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가운데,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맛을 즐길 수 있는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서울 지역 삼계탕 평균 가격은 1만7654원(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 5월 기준)이며, 이름난 식당의 경우 2만원을 훌쩍 뛰어넘기도 한다. 하지만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를 활용하면 삼계탕 한 그릇 값으로 2~3인분의 넉넉한 보양식을 집에서도 가성비 있게 차릴 수 있다.

 

▲ [사진=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는 귀한 능이버섯과 황기, 천궁, 작약, 숙지황, 감초 등 몸에 좋은 한약재와 대추, 생강, 마늘, 양파 등 15가지 재료들을 우려낸 제품이다. 

 

샘표 ‘밸런스죽 통녹두전복삼계죽’,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곁들이면 든든한 닭죽이 된다. 밸런스죽은 하루 세끼 기준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충족해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다. 또 ‘샘표 현미소면’을 넣고 끓이면 밀가루 없이 건강한 진한 국물의 닭칼국수도 맛볼 수 있다.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와 함께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도 주목을 받고 있다. 작약, 당귀, 계피, 생강, 마늘, 양파 등 14가지 재료를 담았다.

 

고기와 소스 한 팩만 준비하면 수육이나 보쌈을 완성할 수 있다. 냄비에 물 1L와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한 팩을 넣은 뒤 수육용 돼지고기 1~1.2kg을 넣고 푹 삶기만 하면 된다.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와 ‘수육보쌈소스’, 그리고 백숙과 수육에 잘 어울리는 ‘김치양념’ 등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라스테이, 경품 증정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스테이가 추석을 앞두고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Own Your Shilla Stay, Relax and Unwind)’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가 매년 가을 진행하는 대표 경품 프로모션으로, 2017년 첫선을 보인 후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다. 올해는 편안한 휴식

2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2030년 해외사업 매출액 3조 목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쇼핑이 '2025 CEO IR DAY'를 열고 지속적인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트랜스포메이션 2.0' 가속화 전략을 제시했다. 2030년까지 매출 20조3000억원, 영업이익 1조3000억원 달성을 위해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리테일 테크 중심의 신사업을 발굴·육성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쇼핑은 15일 서

3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친환경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자원 순환 활동에 앞장선다. 어메이징 오트는 글로벌 식품 포장 기술 기업 ‘테트라팩 코리아’,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함께 올바른 멸균팩 분리배출을 장려하는 '멸균팩 모았지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