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X하나투어 '떠나서도 건강하기!'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08:51: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C인삼공사의 공식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 13일까지 하나투어와 함께 ‘하나만 약속해요, 떠나서도 건강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설레는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을 건강하게 잘 다녀오자는 약속의 마음을 담아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정몰에서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하여 하나투어의 여행 상품권과 여행용 미니 캐리어를 등을 증정한다. 

 

▲정관장X하나투어 '떠나서도 건강하기!' 이벤트 진행[사진=KCG인삼공사]

7월 27일부터 8월 13일까지 행사 후 추첨을 통해 260만원 상당의 오키나와 2인 여행상품권(1명)과 하나투어 50만원 여행상품권(4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18일 발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00명을 추첨하여 여행용 미니 캐리어도 증정한다.

건강을 대표하는 브랜드 정관장과 여행업계 대표 하나투어가 협업한 이번 이벤트는 행사 제품인 ‘홍삼정에브리타임’, ‘활기력 부스터’를 정몰에서 구매하고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2배 높아진다. 정관장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행을 떠나서도 건강하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하나투어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