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즈몰, 10대 언론 선정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판촉물 플랫폼 부문 우수 브랜드 선정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1 11:12:4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니즈몰은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판촉물 플랫폼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니즈몰


주최 측은 "수상자는 지난해 1월 1일 ~ 12월 20일까지 학계,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며 "이 상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 공신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가 수상한다"고 설명했다.

니즈몰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니즈몰 관계자는 "고객사가 원하는 콘셉트·추구 가치 등을 고려해 다양한 제작 방향과 디자인을 제안해 드리고 있다"면서 "이 부분을 인정받아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니즈몰은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고자 상품 담당 MD가 다양한 상품을 직접 선별해 쇼핑몰에 등록하고 있다"며 "이런 부분이 다른 판촉물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부분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ESG 경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상품 소싱·판매에 더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깨끗한나라, 노인의 날 맞아 성인용 기저귀 기부·봉사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는 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진행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달 30일 마포구 내 고령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디럭스 테이프 기저귀’를 기부했으며, 오는 21일에는 마포구 내 ‘효도밥상’ 급식소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도 펼칠 예정

2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객 2만명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9월 12일부터 서교동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맛의 해커, 리아’가 지난 28일까지 누적 방문객 2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루프탑 공간에서는 인디밴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MZ세대 고객을 비롯해 주말 나들이객

3

이랜드 스파오, 하남시 소외 가정에 웜테크 500장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하남시와 함께 '웜테크 기부' 캠페인을 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 9월 5일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하남이&방울이' 콜라보 티셔츠 수익금으로 웜테크 500장을 마련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준비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