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바구니, 핫썸머 패션 슬리브리스 추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1 11:19: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샐러드바구니(SALADBAGUNI)'가 올여름 뜨거운 무더위 속에도 쾌적함과 스타일을 더해줄 슬리브리스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이번 '23 썸머 컬렉션 아이템인 ‘리브드 슬릿 스트랩 탑(Ribbed Slit Strap Top)’은 슬림한 핏에 사이드 절개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무더운 여름에도 코지한 느낌의 Y2K 룩으로 제격이며, ‘포인티드 헴 스트랩 탑(Pointed Hem Strap Top)’은 하단 삼각형의 포인티드 쉐입이 로우라이즈 팬츠와 함께 착용시 바디수트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해, 여행지에서도 웨어러블한 스윔웨어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모크 플레어 스트랩 탑(Smoke Flare Strap Top)’은 뛰어난 신축성의 스모크 셔링과 페미닌한 플레어 라인의 조합으로 경쾌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으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좋고,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티셔츠와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샐러드바구니의 제품은 자체 생산공장을 통해 원사 셀렉 진행부터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진행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원사와 편직 기법을 사용한 고퀄리티의 프리미엄 니트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다가올 시즌에도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 가능한 코지한 라운지웨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샐러드바구니의 제품은 공식 스토어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 CJ온스타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이엘 코리아·종근당, ‘심콩검진’ 캠페인 전개…당뇨병 합병증 조기 진단 중요성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는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맞아 당뇨병 환자에서 심장과 콩팥 합병증 조기 진단의 중요성을 알리는 ‘심콩검진’ 인식 증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에게 심장과 콩팥의 통합적 관리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바이엘 코리아의 2형 당뇨병 동반 만성 신장병 및

2

SKT, 2026년 조직 개편…"MNO·AI 양대 CIC 체제 도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고객 신뢰 회복과 인공지능(AI)사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해 ‘MNO(통신)’와 ‘AI’ 양대 CIC(사내회사) 체제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정재헌 SK텔레콤 CEO는 “CIC 체제는 MNO와 AI 각 사업 특성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체계를 갖추기 위한 선택”

3

아워홈, 외식업 고객사 초청 ‘2025 위생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 위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외식업 고객사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운영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주제로 진행됐다. 위생등급제는 음식점의 위생 상태를 평가해 우수 업소에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식중독 예방과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참여 업소는 위생등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