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로로아’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9 11:24:36
  • -
  • +
  • 인쇄
신규 맵 ‘뒤틀린 블록’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스토리 캐릭터 ‘로로아’와 신규 맵 ‘뒤틀린 블럭’을 추가 했다고 29일 밝혔다.
 

▲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로로아'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로로아는 엘림스 스마일, 카인에 이어 세 번째 스토리 캐릭터다. 타고난 영적 기운을 지녀 ‘빙의’를 할 수 있는 장난의 요정족 출신 영매사다. 아누비스의 침공으로 인해 영혼들이 난폭해지는 것을 느끼고 원인을 밝히기 위해 동화나라에 입성했다.

작은 체구의 요정족답게 최고속도와 가속도에 높은 강점이 있다. 특수능력으로는 최대 대시 게이지 증가 효과가 있어서 다른 캐릭터와 비교해 더욱 길게 대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복장을 착용할 수 있는 로로아 굿나잇 패키지도 추가됐다.

신규 맵 ‘뒤틀린 블럭’도 추가 됐다. 이 맵은 6인 개인전으로 위에서 아래로 진행된다. 밟으면 사라지는 블럭들을 활용해 맵 밖으로 떨어지지 않고 최후의 1인이 돼야 하는 방식이다.

맵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1개의 ‘펀치’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를 활용해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수비적으로 생존에 집중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카리타스’도 추가됐다. 카리타스는 ‘7대 주선’ 중 5번째 아이템으로 신발에 해당한다. 이용자들은 공원 내 라라의 ‘보급상자 대방출’ 미니게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을 수행한 이용자들은 라라의 보급상자(일반·고급)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자들 내에는 ‘봉인된 카리타스’, ‘자선의 기운’, ‘7대 주선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블리스 크라운’과 ‘어도러블 세트’ 등 8개의 신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클립스 캡슐 3탄과 로로아 패키지 2종이 추가됐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로로아가 추가되며 이클립스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니 많이 접속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다가올 신년에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올겨울 공개한 이클립스에 대한 런너분들의 기대와 성원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신년에도 런너 여러분들이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미 제련소 건설, 최종 합작계약 없이 '지분 10%'...기형적 구조 드러나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려아연의 미국 제련소 건설 관련해, 최종 합작계약이 체결되지 않아도 합작법인이 고려아연 지분 10%를 그대로 보유하게 되는 비정상적인 구조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합작법인 투자자들이 체결한 ‘사업제휴 프레임워크 합의서(Business Alliance Framework Agreement)’는 당사자들의 역할과 책임을 구체적으로

2

車수출 역성장 막은 공신 'K-중고차'...전년 대비 82%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해 K-중고차 수출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전체 자동차 수출 시장의 역성장을 막아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올해 11월까지 중고차 수출액은 84억달러(약 12조4000억 원)로 전년 같은 기간 46억달러 대비 82.6% 증가했다. 중고차를 포함한 전체 자동차 수출액은 660억달러로, 전년 647억

3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