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에이스 에스프레소 콘파냐' 출시…"진한 커피맛 듬뿍"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07 12:09: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해태제과는 여름 한정판 '에이스 에스프레소 콘파냐'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 에스프레소 콘파냐는 '에이스'에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를 듬뿍 담은 이탈리아 에디션이다. 크래커에 에스프레소와 생크림까지 첨가한 제품은 에이스가 처음이다.
 

▲ '에이스 에스프레소 콘파냐' [사진=크라운해태]

 

이 제품은 에스프레소 바 인기 메뉴 '에스프레소 콘파냐'를 에이스가 머금은 콘셉트의 크래커다. 에스프레소가 첨가돼 크래커의 색은 새까맣다. 콜롬비아산 최고 등급 아라비카 원두 분말을 반죽에 직접 넣었다는 게 해태제과의 설명이다.

기존 커피 크래커보다 원두가 3배 더 많다. 디카페인 원두라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점도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콘파냐의 상징인 휘핑크림도 담았다. 에스프레소 커피의 원조 이탈리아산 생크림 분말을 반죽에 넣어 크림의 맛‧향을 구현했다. 또한 크래커 겉면의 소금을 절반가량 줄여 에스프레소 콘파냐의 쌉싸름함이 한층 진해졌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이스에 어울리는 더 특별하고 색다른 맛 조합을 찾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美 로비 지출 급증… 영풍·MBK 경영권 분쟁과 맞물린 '워싱턴 행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2025년 미국 정치권을 상대로 한 로비 활동에 투입한 비용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행보가 영풍·MBK파트너스와 이어지고 있는 경영권 분쟁 국면과 무관하지 않다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미국 로비활동공개법(LDA)에 따라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고려아연은 2025년 한 해 동안 미국 로비 업체

2

코웨이, 작년 매출 5조 육박…국내외 모두 웃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지난해 연간 매출 5조 원에 육박하는 실적을 거두며 국내외에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코웨이는 6일 2025년 4분기 및 연간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연결 기준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1조 275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16억 원으로 1% 줄었다. 연간 기준으로는 매출

3

우리카드, 이큐비알홀딩스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자회사 우리카드는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기업 이큐비알홀딩스(EQBR)와 디지털 자산 월렛 및 지급결제 플랫폼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유태현 우리카드 부사장, 정주영 디지털본부장 및 이현기 EQBR 대표, 정재건 사업 담당 이사 등 참석해 진행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