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 성원 힘입어 '안마의자 1+1 특별 프로모션' 연장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30 12:36:4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안마의자 1+1’ 혜택을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체성분 측정 및 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춘 신제품 ‘다빈치’, 홈헬스케어 견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이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특별 프로모션[사진=바디프렌드]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와 ‘다빈치’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바우처가 주어진다.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하는 경우에는 등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25만원 상당)이 증정된다. 여기에 59개월 기준 렌탈료 1만원만 추가하면 ‘아미고’나 ‘에이르’ 한 대를 추가 제공한다. 제품 교환 바우처는 오는 10월부터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등록 가능하다.

사용 중인 안마의자를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침상형 온열기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구매 시에도 ‘아미고’나 ‘에이르’로 교환 가능한 바우처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기존 고객이 라운지에 방문하면 웰컴 기프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주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이후에도 혜택 연장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프로모션 기간을 여유있게 늘리기로 결정했다.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만큼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시대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 방향성 논의… 기자의 역할은 ‘신뢰 설계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AI와 플랫폼 기술의 발전으로 언론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가운데, 기자의 역할을 '신뢰 설계자'로 전환해야 한다는 제안이 나왔다. 지난 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무궁화홀에서 언론인들이 모여 현장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의 방향성을 논의했다. 주진노 PPSS 대표 발행인은 이 자리에서 언론계 선배들과 함께 변화하는 미

2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3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