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닥스, '2023 항노화성형연구회 워크숍'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3 15:00: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플랜닥스가 지난 21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수술해부교육센터에서 진행된 '항노화성형연구회 해부 워크숍'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


항노화성형연구회는 대한성형외과에서 주관한다. 노화의 진행에 따라 발생하는 변화에 대한 수술적‧비수술적 개선 방법에 대한 연구를 통해 성형외과학의 발전을 도모하고 정보를 교환하는 장이다.
 

▲ [사진=플랜닥스]

 

이번 워크숍에서는 해부학적 구조를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데바 대상의 해부 실습이 진행됐다. 카데바는 기증된 해부용 시신을 뜻한다.

플랜닥스는 이번 해부 워크숍의 메인 후원사다. 성형외과 전문의‧전공의들의 실습에 사용될 필러‧스레드를 포함해 수술용 가운, 모자, 마스크 등의 의료기기를 제공해 워크숍 운영을 도왔다.

플랜닥스는 의약품‧의료기기‧향정의약품‧톡신‧필러 등 약 2700여 종의 미용성형 전문 제품을 취급하는 IT 플랫폼이다. 수도권에 한해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받는 '6시간 당일 배송' 서비스를 의료기기‧의약품 유통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병원의 기존 구매 물품 목록을 자동으로 세팅하고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온라인 내 창고 역할을 담당하는 '인벤토리 기능', 그리고 부서별‧층별 ID를 구분해 주문과 배송의 편의를 돕는 '복수 ID 기능'을 서비스하고 있다.

플랜닥스 관계자는 "국내 성형외과학의 큰 축인 항노화 분야 지식을 다루는 장에 참가하고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의료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능과 시설을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랜닥스는 같은 날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 '2023 아시아 피부외과학회(ACDS)'에도 참석해 플랫폼을 소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에프앤비, 치킨 업계 최초 ‘주 6일 배송’ 전국 유통망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주 6일 배송’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다고 16일 밝혔다. 교촌의 주 6일 배송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일반적인 배송 주기인 주 3~4회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기존 주 3회 수준이던 격일 배송을 주 6회로 확대해, 원육 신선도와 가맹점 운영 효율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배송 빈도를 늘

2

강원랜드, 동반위와 협력사 ESG 지원 강화…우수 중소기업 7곳 포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동반성장위원회와 손잡고 협력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확산에 나선다.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16일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이달곤)와 ‘2025 협력사 ESG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사의 지속가능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는 2023년부터 3년 연속 동반위의

3

재발 잦은 난소암, 전이 억제 단서 찾았다…항말라리아제 유래 ‘DHA’ 효과 규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난소암은 부인암 가운데 5년 생존율이 가장 낮은 암으로 꼽힌다. 암줄기세포의 자가재생 능력과 항암제 내성, 높은 이동성으로 인해 복강 내 전이가 흔하고 재발률이 높다는 점이 치료의 가장 큰 난제로 지적돼 왔다.경희대병원 산부인과 권병수 교수팀은 숙명여자대학교 생명시스템학부 김종민·유경현 교수팀과 공동 연구를 통해 난소암의 전이와 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