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닥스, '2023 항노화성형연구회 워크숍'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3 15:00: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플랜닥스가 지난 21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수술해부교육센터에서 진행된 '항노화성형연구회 해부 워크숍'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


항노화성형연구회는 대한성형외과에서 주관한다. 노화의 진행에 따라 발생하는 변화에 대한 수술적‧비수술적 개선 방법에 대한 연구를 통해 성형외과학의 발전을 도모하고 정보를 교환하는 장이다.
 

▲ [사진=플랜닥스]

 

이번 워크숍에서는 해부학적 구조를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데바 대상의 해부 실습이 진행됐다. 카데바는 기증된 해부용 시신을 뜻한다.

플랜닥스는 이번 해부 워크숍의 메인 후원사다. 성형외과 전문의‧전공의들의 실습에 사용될 필러‧스레드를 포함해 수술용 가운, 모자, 마스크 등의 의료기기를 제공해 워크숍 운영을 도왔다.

플랜닥스는 의약품‧의료기기‧향정의약품‧톡신‧필러 등 약 2700여 종의 미용성형 전문 제품을 취급하는 IT 플랫폼이다. 수도권에 한해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받는 '6시간 당일 배송' 서비스를 의료기기‧의약품 유통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병원의 기존 구매 물품 목록을 자동으로 세팅하고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온라인 내 창고 역할을 담당하는 '인벤토리 기능', 그리고 부서별‧층별 ID를 구분해 주문과 배송의 편의를 돕는 '복수 ID 기능'을 서비스하고 있다.

플랜닥스 관계자는 "국내 성형외과학의 큰 축인 항노화 분야 지식을 다루는 장에 참가하고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의료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능과 시설을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랜닥스는 같은 날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 '2023 아시아 피부외과학회(ACDS)'에도 참석해 플랫폼을 소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작년 매출 5조 육박…국내외 모두 웃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지난해 연간 매출 5조 원에 육박하는 실적을 거두며 국내외에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코웨이는 6일 2025년 4분기 및 연간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연결 기준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1조 275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16억 원으로 1% 줄었다. 연간 기준으로는 매출

2

우리카드, 이큐비알홀딩스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자회사 우리카드는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기업 이큐비알홀딩스(EQBR)와 디지털 자산 월렛 및 지급결제 플랫폼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유태현 우리카드 부사장, 정주영 디지털본부장 및 이현기 EQBR 대표, 정재건 사업 담당 이사 등 참석해 진행됐다

3

코스콤, 신입사원 사회공헌활동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5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에서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 연수 과정의 일환으로, 회사의 사회공헌활동 취지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동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