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체험형 전시 ‘헬리녹스 필드 트립’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4 15:24: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7월 22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헬리녹스 필드 트립(Helinox Field Trip)’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테라스는 홍대입구역 인근 AK플라자 17층에 자리하며 다양한 브랜드 소개와 패션, 음악,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의 전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패션문화 편집 공간이다. 

 

▲헬리녹스가 체험형 전시를 개최한다[사진=헬리녹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이해 기획한 ‘헬리녹스 필드 트립’에서는 헬리녹스 택티컬 캠프 체어 어드밴스드 제품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체어와 테이블, 액세서리, TERG 가방 등 다양한 제품군의 80여 가지의 제품과 특별한 굿즈 제품인 올리브와 블랙 색상 2종 티셔츠 및 날진 보틀을 판매한다.

전시 공간은 아웃도어 라인, 택티컬 라인, HDB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뿐만 아니라 헬리녹스에서 진행한 역대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헬리녹스 아카이브 제품에는 2013년 헬리녹스와 처음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브랜드 몬로를 비롯해 나이키 ACG, 슈프림, BTS, 네이버후드, 프라그먼트 디자인 등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던 제품들이 포함됐다. 헬리녹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지난 제품들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내년 출시를 앞둔 텐트류의 신제품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했다.

전시 기간에는 방문객 및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헬리녹스의 대표 텐트 제품인 브이타프 4.0를 비롯해 축구선수 이강인이 입단한 파리 생제르맹(PSG)과 협업한 택티컬 체어, 나이키 ACG와 협업한 벤치원 등 희소성 높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도 포함됐다.

이번 ‘헬리녹스 필드 트립(Helinox Field Trip)’ 전시의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KCP, 현대홈쇼핑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N KCP는 현대홈쇼핑의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N KCP는 현대홈쇼핑 방송 주문(ARS 상담원 결제)과 온라인몰 ‘Hmall’ 결제 서비스 전반을 단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체계로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의 결제 효율성과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고, 개발·운영 리소스 절감,

2

우리금융, 서울시교육청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예림당 아트홀에서 ‘우리함께 무대로’ 우수 공연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 과정 전반에 참여한 창작 공연을 무대에 올려 관객들에게 선보였다.이번 발표회는 진로교육에 참여한 21개교 중 우수학교로 선정된 3개교 학생들이 지난 1년간 준비한

3

‘제5회 임성기연구자상’ 대상에 연세의대 김형범 교수… 젊은연구자상은 강원대 한용현 교수 선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5회 임성기연구자상 대상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김형범 교수가 선정됐다. 젊은연구자상은 강원대학교 약학대학 한용현 교수가 받는다.임성기재단(이사장 김창수)은 8일 이사회를 열고 생명공학·의약학 분야에서 신약개발 응용 가치가 높은 업적을 남긴 한국인 연구자 2명을 올해 수상자로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임성기연구자상은 한미그룹 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