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2025 변신 캠페인 업데이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5:26: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는 오는 8월, 20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변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반기 동안 총 네 번의 변신을 선보일 '2025 변신 캠페인'의 첫 번째 변신과 함께 신규 아이템, 레트로 이벤트 등을 공개했다.

 

▲ <사진=블로믹스>

첫 번째 변신 캠페인은 그동안 사랑받았던 29종의 인기 맵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기존 맵의 규칙과 레벨을 변형하여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변신 캠페인 이벤트 채널에서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획득하고, 5단계로 구성된 보상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변신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4월 8일까지 신규 복장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 테일즈 프리미엄 티켓, 보너스 캐시 등을 보상으로 받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캠페인 패스'도 함께 출시됐다. 특히 이번 패스는 맵 유형마다 별개의 패스로 진행돼 특정 맵 플레이 시 맵마다 해당하는 패스에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 퀵 패스 기능이 추가되어 이용자의 피로도를 줄이고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11일까지 변신 캠페인을 응원하는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NPC 매치 레드 삐에로를 이겨라'에서는 이용자들이 지정된 14개의 변신 캠페인 맵에서 운영자와 대결을 펼치며 승리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2000년대 문구점 오락기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가위바위보' 웹 이벤트가 열린다. 이 이벤트는 게임 접속과 맵 플레이를 통해 얻은 코인으로 참여할 수 있고, 승리 시 룰렛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시리즈 '라스트 카오스'가 종료됨에 따라 ‘라스트 카오스’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접속 시간, 맵 플레이 횟수 등 각종 기록을 담은 결산 페이지가 공개됐다. 이 외에도 봄을 테마로 한 '만개한 벚꽃' 시리즈와 '러브 딜리버리' 복장 등 신규 아이템이 출시됐다.

 

이재준 테일즈런너  PD는 "이번 2025 변신 캠페인은 테일즈런너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첫걸음"이라며, "올해 스무 살이 되는 테일즈런너의 변화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