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2025 변신 캠페인 업데이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5:26: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는 오는 8월, 20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변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반기 동안 총 네 번의 변신을 선보일 '2025 변신 캠페인'의 첫 번째 변신과 함께 신규 아이템, 레트로 이벤트 등을 공개했다.

 

▲ <사진=블로믹스>

첫 번째 변신 캠페인은 그동안 사랑받았던 29종의 인기 맵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기존 맵의 규칙과 레벨을 변형하여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변신 캠페인 이벤트 채널에서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획득하고, 5단계로 구성된 보상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변신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4월 8일까지 신규 복장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 테일즈 프리미엄 티켓, 보너스 캐시 등을 보상으로 받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캠페인 패스'도 함께 출시됐다. 특히 이번 패스는 맵 유형마다 별개의 패스로 진행돼 특정 맵 플레이 시 맵마다 해당하는 패스에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 퀵 패스 기능이 추가되어 이용자의 피로도를 줄이고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11일까지 변신 캠페인을 응원하는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NPC 매치 레드 삐에로를 이겨라'에서는 이용자들이 지정된 14개의 변신 캠페인 맵에서 운영자와 대결을 펼치며 승리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2000년대 문구점 오락기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가위바위보' 웹 이벤트가 열린다. 이 이벤트는 게임 접속과 맵 플레이를 통해 얻은 코인으로 참여할 수 있고, 승리 시 룰렛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시리즈 '라스트 카오스'가 종료됨에 따라 ‘라스트 카오스’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접속 시간, 맵 플레이 횟수 등 각종 기록을 담은 결산 페이지가 공개됐다. 이 외에도 봄을 테마로 한 '만개한 벚꽃' 시리즈와 '러브 딜리버리' 복장 등 신규 아이템이 출시됐다.

 

이재준 테일즈런너  PD는 "이번 2025 변신 캠페인은 테일즈런너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첫걸음"이라며, "올해 스무 살이 되는 테일즈런너의 변화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