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여름 한정 '수박 생크림빵'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3 15:44: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SPC삼립과 GS25가 협업하여 선보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가 여름을 맞이해 ‘수박 생크림빵’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수박 생크림빵은 논산에서 수확한 당도 높은 수박을 사용했다. 수박 모양의 쿠키와 수박씨를 연상케 하는 초코칩을 생크림 안에 넣어 수박 모양을 그래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된 수박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하여 지역농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했으며 내달부터 논산 수박에 이어 고창 수박을 새롭게 적용할 계획이다. 

▲SPC가 여름 한정 '논산수박 생크림빵'을 선보인다[사진=SPC]

지난 2021년 처음 선보인 브레디크 생크림빵은 현재 브레디크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50% 비중을 차지하며 브레디크 대표 메가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우유, 초코 맛과 더불어 샤인머스캣, 얼그레이, 말차, 납작복숭아 등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여름 한정 기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 생크림빵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수박 이미지를 살린 생크림빵으로 반갈샷(반을 갈라 상품 속 내용물을 인증하는 사진)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디크’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편의점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편의점 베이커리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현재까지 브레디크는 생크림빵을 비롯해 소금버터브레드, 행운약과컵케이크, 크림듬뿍계란카스테라, 초코브라우니와플 등 총 24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늘의집 북촌, ‘산타의 집’으로 변신…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전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쇼룸 ‘오늘의집 북촌’에서 오는 28일까지 ‘산타의 집’ 전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잠시 자리를 비운 산타의 집’을 컨셉으로 1층 공간 전체를 산타의 거실, 다이닝룸 등으로 꾸몄다. ‘산타의 집’에서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홈파티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한자리에서

2

우리금융, CDP 평가 리더십 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글로벌 비영리기관 CDP(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가 주관하는 ‘기후변화 대응(Climate Change)’ 부문 평가에 올해 처음 참여해, 총 4개 등급 중 최상위에 해당하는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CDP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대응 관련 정보공개를 요구하고,

3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에 공식 입점하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은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리뉴얼해 조성된 약 1,500평 규모의 복합 콘텐츠 공간으로, 웰니스 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