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여름 한정 '수박 생크림빵'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3 15:44: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SPC삼립과 GS25가 협업하여 선보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가 여름을 맞이해 ‘수박 생크림빵’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수박 생크림빵은 논산에서 수확한 당도 높은 수박을 사용했다. 수박 모양의 쿠키와 수박씨를 연상케 하는 초코칩을 생크림 안에 넣어 수박 모양을 그래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된 수박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하여 지역농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했으며 내달부터 논산 수박에 이어 고창 수박을 새롭게 적용할 계획이다. 

▲SPC가 여름 한정 '논산수박 생크림빵'을 선보인다[사진=SPC]

지난 2021년 처음 선보인 브레디크 생크림빵은 현재 브레디크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50% 비중을 차지하며 브레디크 대표 메가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우유, 초코 맛과 더불어 샤인머스캣, 얼그레이, 말차, 납작복숭아 등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여름 한정 기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 생크림빵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수박 이미지를 살린 생크림빵으로 반갈샷(반을 갈라 상품 속 내용물을 인증하는 사진)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디크’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편의점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편의점 베이커리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현재까지 브레디크는 생크림빵을 비롯해 소금버터브레드, 행운약과컵케이크, 크림듬뿍계란카스테라, 초코브라우니와플 등 총 24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