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부터 생화까지" 컬리, 멤버스 특가 상품 대폭 확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7 16:02:3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컬리멤버스’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특가 할인 상품을 큰 폭으로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컬리멤버스는 실질 구독료 0원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월 이용료 1,900원을 내면 적립금 2,000원을 즉시 돌려받는다. 특히, 컬리멤버스 회원만 받을 수 있는 멤버스 특가와 멤버스 위크 기획전 등의 혜택을 활용하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월 현재 컬리멤버스 특가 상품의 최대 할인율은 43%다.

 

▲ <사진=컬리>

 

지난 23년 컬리멤버스를 론칭했을 당시 10개 미만이었던 특가 할인 상품 수는 현재 월 최대 70여 개까지 늘어났다. 상품 카테고리 역시 신선식품부터 HMR, 뷰티, 생화, 비식품 등 다양하게 확대됐다. 최근에는 신선한 과일을 곱게 갈아 만든 ‘스웰릿 아사이볼’과 ‘서울우유x마켓컬리 치즈다운 치즈고칼슘&고단백’, ‘KS365(컬리세이프365) 프리미엄 면실키 화장솜’ 등이 멤버스 특가 상품으로 등록됐다.

 

Kurly's(컬리스) 동물복지 백색 유정란과 고래사 어묵 떡볶이, 이연복의 목란 짬뽕 등은 꾸준히 인기다.  농장에서 갓 수확한 생화를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농부의 꽃은 집 꾸미기와 더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멤버스 회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농부의 꽃은 컬리 자체 브랜드로 잎과 줄기를 신선하게 배송하는 게 특징이다.

 

컬리멤버스 특가 상품은 파트너사의 성장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멤버스 특가와 멤버스 위크에 참여하는 상품들의 전후 실적은 최대 7배 성장했다. 특히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았던 비식품 상품들도 크게 주목받고 있다.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코렐을 비롯해 사브르, 스타우브 등은 컬리멤버스 특가 상품에 등록되며 히트 상품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컬리 그로스마케팅 그룹 관계자는 “컬리멤버스 특가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멤버스 고객만의 혜택”이라며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해 멤버스 특가 상품 수를 확대하는 동시에 이커머스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