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최상급 비건 로제와인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30 16:44: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가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 내 최상의 와이너리 18곳에만 주어지는 '크루 클라세' 등급의 비건 로제와인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은 로제와인 산지로 유명한 프랑스 프로방스의 꼬뜨 드 프로방스 내 로제와인 하우스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에서 생산된다.
 

▲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 [이미지=페르노리카코리아]

 

이 와인 하우스는 훌륭한 테루아를 보유하고 로제와인의 맛과 풍미,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야만 받을 수 있는 '크루 클라세' 등급의 와이너리다.

현재 프로방스 내 최상급 와이너리에만 주어지는 이 특별등급을 받은 포도원은 18곳뿐이다. 엄격한 포도 재배를 통해 높은 질의 와인을 생산해 온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는 오늘날 프랑스 프로방스 로제와인의 탁월한 명성에 기여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은 크루 클라세 등급의 포도원에서 재배된 포도만을 사용했다. 특히 풍미와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그르나슈와 생소와 베르멘티노라는 포도를 신중히 선별한다.

그르나슈 품종은 지역 특산품으로 다양한 맛과 풍미로 잘 알려져 있으며 생소는 로제와인에 섬세한 기교를 더한다. 베르멘티노는 배‧레몬‧자몽의 맛을 첨가한다.

이에 더해 이 제품은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와인이다. 또한 모든 생산과정‧정제‧필터링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영국 비건 협회에 비건 와인으로 등록됐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은 크루 클라세 등급의 포도원 내 포도만을 사용한 와인으로 프랑스 내 와인 애호가들로부터 프리미엄 로제 와인으로 칭송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은 퀄리티 높은 와인을 소개하는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와인 전문점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