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소녀시대 태연 발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30 17:01: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랑드사이다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태연을 발탁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 철저한 자기관리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우게 된 높은 신뢰도와 긍정적인 이미지가 건강하고 맛있는 나랑드사이다와 잘 어울리는 점이라고 전했다. 

▲동아오츠카가 나랑드 사이다 모델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했다[사진=동아오츠카]

작년 여름 ‘아무 것도 없는 사이다’라는 메시지와 중독적인 CM Song을 선보였던 나랑드사이다는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아무 것도 없다, 맛만 있다’는 한층 더 강화된 제로 기능성에 대한 메시지로 돌아왔다. 칼로리는 물론 색소, 설탕, 보존료까지 제로(0)인 차별점을 내세웠을 뿐만 아니라, 청량한 사이다는 물론 파인애플, 그린애플까지 한층 다양해진 맛을 강조하였다.

특히 이번 광고는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브금(BGM)’ 스타일의 CM Song을 사용한 것이 눈길을 끈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배경음악으로 나올 법한 빠른 일렉트로닉 비트의 멜로디와 함께 ‘나랑드사이다’의 제품명을 활용한 “나나나나랑~”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광고를 본 후에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서 올해의 수능금지곡으로 부상하는 것이 아니냐는 현장 반응이 있을 정도이다.

광고 중반에 태연을 모티브로 한 시티팝 감성의 애니메이션은 나랑드사이다를 마신 후 하늘로 솟구치는 태연의 모습을 환상적으로 연출하며 나랑드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맛을 잘 표현하였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수많은 제로 식음료 브랜드 속에서 나랑드사이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하여 모델 선정부터 음악, 비주얼까지 많은 공을 들였다”고 밝히며, “맛 외에는 모든 것을 뺀 동아오츠카의 ‘건강한 즐거움’을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랑드사이다와 태연의 케미를 담은 새 광고는 7월 1일부터 동아오츠카 공식 SNS 계정 및 지상파, 각종 케이블 채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업비트,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두나무는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골든디스크 대만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시상식은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위드(with) 업비트'라는 공식 타이틀로 진행되며, 내년 1월 10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열린다. 총 18팀의 아티스트가 특별

2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드림스테이지’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산하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비전홀에서 다문화 인재들의 성장을 기념하는 ‘2025 우리드림스테이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드림스테이지’는 재단 장학생과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이 지난 1년간 꾸준히 노력해 온 성장의 결실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250

3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우수상 영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제조기업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가 인천광역시가 선정한 중소기업인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인천시는 지난 11월 미추홀타워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에서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가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발굴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