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봄 캠페인 ‘뉴페이스 오브 익스프레션’…일상 스타일 제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4 17:04: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이 올해 봄 캠페인 “뉴페이스 오브 익스프레션(New Face Of Expression)”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칼린은 새롭게 변화된 브랜드의 다양성과 변화된 스타일을 표현했다.
 

▲ 칼린 글램백 [칼린 제공]

 

가방의 새로운 소재와 대담한 장식, 활력이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데일리스타일을 제안한다.

칼린의 대표 상품 ‘소프트’백에 이어 칼린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코지’는 출시 직후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했다.
 

▲ 칼린 포잉백 [칼린 제공]

 

이번 시즌 새로운 색상과 함께 변형된 스타일로 출시 예정이고 새로운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포잉’백 또한 추가 색상을 생산해 판매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 SNS와 온라인 스토어 및 칼린 홍대 직영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에서 판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공식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오전 10시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치면 253mm(10형)의 대화면을, 접으면 164.8mm(6.5형)의 휴대성 높은 바(Bar) 타입 화면을 지원해 사용자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

2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1억5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성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2008년부터 매년 성금을 전달해 온 현대해상은 올해 성금 1억5000만원을 포함해 41억5000만원의 누적 성금을 기록, 변함없이 구세군의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현대해상

3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모험자본 인공지능(AI) 혁신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AI·인공지능 전환(AX·AI Transformation) 분야 유망 스타트업 공동 발굴 및 실증 지원, AI 스타트업 투자 검토,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TIPS)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