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제철 과일 활용 ‘딸기 시즌2’ 신제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8 17:20: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딸기 시즌2 제품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딸기 시즌2 제품은 생딸기를 가득 토핑해 화사한 비쥬얼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생딸기를 가득 넣은 ‘플렉스 딸기주스’ ▲바나나주스에 딸기를 듬뿍 토핑한 ‘플렉스 딸기바나나라떼’ ▲딸기와 망고를 듬뿍 올린 ‘플렉스 딸기 망고 스노우’ 음료 3종으로 구성됐다.
 

▲ 엔제리너스의 신제품 '딸기 시즌2' [롯데GRS 제공]

 

또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 가득 치즈타르트 디저트도 오는 5월 3일까지 판매한다.

이에 더해 엔제리너스는 솜으로 만든 음식이라는 의미의 ‘코튼푸드’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한 굿즈 상품도 출시했다.

솜으로 만든 딸기 캐릭터 ‘스트롱’을 활용한 굿즈 상품은 가방·열쇠 등에 매달 수 있는 스트롱 금장키링 인형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스트롱 코스터 총 2종이다. 각각 9000원과 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