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중국 '아쿠아텍 차이나'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선보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07 17:26: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아쿠아텍 차이나(Aquatech China) 2023’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 코웨이가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아쿠아텍 차이나 2023’ 전시회에 참가했다. 사진은 현장. [사진=코웨이]

 

아쿠아텍 차이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처리 산업 전시회로, 올해는 가정용 정수기 및 정수 처리 과정 분야에 관련된 2500여 업체가 참여했다.

 

코웨이가 선보이는 제품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카테고리의 총 25개 제품이다. 특히, 코웨이는 한국 대표 인기제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최근 중국에서 출시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모델을 선보이며 혁신 기술력을 알렸다.

 

이번 전시에서 코웨이는 한국 대표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중국 시장에 처음으로 소개했다. 아이콘 정수기2는 정수기 제품에서 요구하는 모든 혁신을 담은 코웨이 기술의 결정체로, 초소형 사이즈는 물론 높은 위생성, 똑똑한 사용성, 초고온수 구현 등을 갖춰 정수기 제품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평가 받는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사이즈,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강화된 위생관리가 특징이다.

 

코웨이는 지난 4월 중국 시장에 출시된 대용량 스탠딩 얼음 정수기 ‘루시 플러스 정수기’도 선보였다. 얼음, 냉수 기능과 강화된 위생성이 특징인 루시 플러스 정수기는 총 7.5리터의 대용량 정수 탱크를 탑재해 다양한 온도의 물을 풍부하게 추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I-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이 적용돼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0.0001μm 크기의 불순물을 99.999% 이상 제거하여 믿고 마실 수 있는 안전한 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