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생막걸리, 모델에 배우 한선화 발탁…광고영상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31 17:38: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국순당이 '국순당 생막걸리'의 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발탁하고 새로운 유튜브 광고영상인 ‘술광고 찍어 행복한 한선화’ 편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영상에서 연예인 막걸리 애호가로 알려진 한선화는 행복한 표정으로 국순당 생막걸리의 특징인 '3차 발효로 완성된 천연 탄산'과 '밀폐 캡으로 한 번 더 탄탄하게'라는 콘셉트를 발랄한 춤을 통해 전달한다.
 

▲ 배우 한선화의 국순당 생막걸리 광고 출연 장면 [이미지=국순당]

 

한선화는 마치 청량한 막걸리를 개봉할 때 나는 듯한 '칙~칙' 소리에 맞춰 유쾌한 표정으로 밝고 경쾌한 춤을 춘다. 춤은 단순하면서도 남녀 모두 따라 하기 쉽게 구성했다.

한선화는 과거 인터뷰에서 인생의 낙에 대해 "푹 자고 일어나서 사과랑 달걀 먹고 등산을 한 다음에 하산해서 막걸리를 마시는 것"이라고 말하는 등 막걸리 애주가로 유명하다.

국순당에 따르면 그는 이번 광고 촬영에도 실제로 막걸리를 마시면서 촬영하고 마신 후 감탄사를 연발했었다고 전해진다.

국순당 관계자는 "천연 탄산과 국내 최초 완전 밀폐 캡 도입으로 생막걸리 시장의 저변을 넓힌 국순당 생막걸리의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막걸리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美 로비 지출 급증… 영풍·MBK 경영권 분쟁과 맞물린 '워싱턴 행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2025년 미국 정치권을 상대로 한 로비 활동에 투입한 비용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행보가 영풍·MBK파트너스와 이어지고 있는 경영권 분쟁 국면과 무관하지 않다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미국 로비활동공개법(LDA)에 따라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고려아연은 2025년 한 해 동안 미국 로비 업체

2

코웨이, 작년 매출 5조 육박…국내외 모두 웃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지난해 연간 매출 5조 원에 육박하는 실적을 거두며 국내외에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코웨이는 6일 2025년 4분기 및 연간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연결 기준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1조 275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16억 원으로 1% 줄었다. 연간 기준으로는 매출

3

우리카드, 이큐비알홀딩스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자회사 우리카드는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기업 이큐비알홀딩스(EQBR)와 디지털 자산 월렛 및 지급결제 플랫폼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유태현 우리카드 부사장, 정주영 디지털본부장 및 이현기 EQBR 대표, 정재건 사업 담당 이사 등 참석해 진행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