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신상 맛집 기획전’ 개최…유명 레스토랑 간편식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2 17:53: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컬리는 모터시티와 덕후선생 등 유명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제품을 소개하는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새롭게 마켓컬리 레스토랑 간편식에 합류한 맛집들을 대거 포함했다.
 

▲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 이미지 [컬리 제공]

 

▲사각형 모양의 디트로이트 피자로 알려진 모터시티의 ‘잭슨 5’ ▲덕후선생의 ‘쯔란갈비’ ▲웰에이징 숙성 소고기 전문점 우미학의 ‘와규 등심 양념 구이’ 등이 컬리온리 상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마켓컬리 인기 브랜드들의 신메뉴도 만날 수 있다. 중식대가 이연복 쉐프의 목란에서 새로 출시한 ‘사천짜장면’과 도산분식의 ‘로제 떡볶이 세트’는 매장에도 없는 특별 메뉴다.

이밖에 톰볼라의 ‘닭가슴살 버섯 크림 리조또’, 멘야하나비의 ‘카레 마제소바’, 조선호텔의 ‘갈비탕’, 도제의 ‘리코타 치즈 후르츠 산도’ 등 다양한 제품도 소개된다.

기획전은 오는 9일까지 개최된다. ‘뉴 브랜드’와 ‘뉴 메뉴’ 두 가지 카테고리에서 레스토랑 간편식뿐 아니라 가정 간편식, 베이커리, 간식류 등 총 60여 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 담당자는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근사하게 한 끼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