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2B 전문 서비스 기업 비즈마켓(구 인터파크비즈마켓)은 국내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보람상조와 가구문화 혁신을 이루는 이해라이프스타일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허탁 비즈마켓 대표와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
▲ (왼쪽부터)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 허탁 비즈마켓 대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 [사진=비즈마켓] |
비즈마켓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B2B 온라인 서비스 운영파트너로 활동한다. 3사가 출시할 상품은 리빙 결합상품 '보람라이프플랜'이다. 가구‧가전 구독과 장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허탁 비즈마켓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B2B 온라인플랫폼과 리빙 결합 상조 상품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B2B 전문 서비스 기업에 맞게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상조업계 선도기업 보람상조와 B2B전문서비스기업 비즈마켓, 그리고 가구문화 혁신을 이루고 있는 이해라이프스타일이 만나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