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 보람상조와 'B2B 온라인 상조 상품'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1 18:15: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2B 전문 서비스 기업 비즈마켓(구 인터파크비즈마켓)은 국내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보람상조와 가구문화 혁신을 이루는 이해라이프스타일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허탁 비즈마켓 대표와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왼쪽부터)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 허탁 비즈마켓 대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 [사진=비즈마켓]

 

비즈마켓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B2B 온라인 서비스 운영파트너로 활동한다. 3사가 출시할 상품은 리빙 결합상품 '보람라이프플랜'이다. 가구‧가전 구독과 장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허탁 비즈마켓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B2B 온라인플랫폼과 리빙 결합 상조 상품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B2B 전문 서비스 기업에 맞게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상조업계 선도기업 보람상조와 B2B전문서비스기업 비즈마켓, 그리고 가구문화 혁신을 이루고 있는 이해라이프스타일이 만나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수 박사 신간 ‘AI 괴짜 삼국지’, AI 기술 패권 시대 한국의 생존전략 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공지능(AI)이 안보와 산업, 도시와 교육에 이르기까지 국가 운영의 새로운 OS(운영체제)로 자리잡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을 묻는 책이 출간됐다. 삼성전자에서 30여 년간 글로벌 현장을 누빈 AI 전문가 김영수 박사가 펴낸 신간 ‘AI 괴짜 삼국지 - 팔란티어·안두릴·xAI의 야망과 한국의 선택’은 미국 AI 생태계를 이끄

2

성수 픽베이크,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스페셜 타르트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타르트 브랜드 픽베이크(PickBake)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해 ‘딸기쇼콜라 에그타르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현대백화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메뉴다. 픽베이크는 성수동 1호점에서 하루 5000개 이상 판매되며 SNS에서 700만 뷰 이상 자연

3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