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 보람상조와 'B2B 온라인 상조 상품'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1 18:15: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2B 전문 서비스 기업 비즈마켓(구 인터파크비즈마켓)은 국내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보람상조와 가구문화 혁신을 이루는 이해라이프스타일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허탁 비즈마켓 대표와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왼쪽부터)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 허탁 비즈마켓 대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 [사진=비즈마켓]

 

비즈마켓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B2B 온라인 서비스 운영파트너로 활동한다. 3사가 출시할 상품은 리빙 결합상품 '보람라이프플랜'이다. 가구‧가전 구독과 장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허탁 비즈마켓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B2B 온라인플랫폼과 리빙 결합 상조 상품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B2B 전문 서비스 기업에 맞게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상조업계 선도기업 보람상조와 B2B전문서비스기업 비즈마켓, 그리고 가구문화 혁신을 이루고 있는 이해라이프스타일이 만나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커머스 이용 안해도 되겠네" 이마트, 직수입 편집존 '와우샵' 론칭
[메가경제=정호 기자]신선·그로서리 상품 중심으로 본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온 이마트가, 생활용품 카테고리‘초저가 전략’을 전면에 내세워 시장 리더십 확대에 나선다. 이마트는 초저가 생활용품 1340여개를 출시하고, 이마트 매장 내 편집존 (in-shop) ‘와우샵(WOW SHOP)’을 시범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우샵’은 ‘와우(WOW)’하고 놀

2

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프리미엄 라인 ‘리복 LTD(LEARN, TEST, DESIGN)’를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마련된 ‘리복 LTD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은 리복 잠실 롯데월드타워몰점과 함께 향후 브랜드 전략의 핵심 거점으로

3

롯데칠성음료,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종합 ESG 부문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시상식에서 종합 ESG 부문 산업통상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부가 주최하는 지속가능경영유공은 지속가능경영의 확산과 선도로 산업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기업 및 단체 등을 발굴, 포상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촉진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