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휴가철 맛으로 떠나는 여행 '테팔리앙 쿠킹스쿨'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4 08:33: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8월 3일(목) 서울 한남동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 브랜드 팬덤인 테팔리앙을 대상으로 리프레쉬 미식 여행 주제의 쿠킹스쿨을 진행했다.

이번 테팔리앙 쿠킹스쿨은 무더운 여름 소비자가 미식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요리를 만들며 일상에서 벗어나 휴가처럼 리프레쉬 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킹스쿨의 메뉴인 브루스게타와 스튜를 조리하는 과정에서 테팔의 신제품 프라이팬과 프리미엄 멀티쿠커, 초고속 블렌더 등이 활용됐다. 쿠킹스쿨 참가자는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했다. 

 

▲테팔이 테팔리앙 쿠킹스쿨을 진행했다[사진=테팔]

테팔은 참가자들에게 강력하지만 소음 걱정 없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로 만든 피나콜라다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 쿠킹스쿨을 시작했다. 이후 참가자들은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로 러스틱 머쉬룸 브루스게타’를, 프리미엄 멀티쿠커 쿡포미로 ‘토마토&허브 치킨 스튜’를 만들었다. 참가자들은 이 외에도 그라나 파다노 치즈, 타임, 이탈리안 파슬리 등 이탈리아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식재료를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테팔리앙 쿠킹스쿨에서 사용한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는 지난해 출시한 원픽냄비팬의 인기와 더 넓은 크기도 있었으면 하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6월 출시한 제품이다.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 쿠킹스쿨에서는 팬을 달궈 치즈 튀일을 만드는 프라이팬 용도는 물론, 손질한 재료를 볶다가 끓이는 볶음팬과 냄비의 용도까지 하나의 팬으로 해결했다.

또 다른 활용 제품인 프리미엄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LCD 화면 창에서 원하는 메뉴 선택 후, 안내해 주는 단계별 요리 가이드를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알맞은 압력과 화력, 조리 시간, 증기 배출과 보온까지 자동으로 조리가 진행된다. 

 

쿠킹스쿨에서는 토마토와 닭을 압력조리해 스튜의 깊은 맛과 닭의 촉촉한 육질을 구현했다. 참가자들은 특히 요즘 같은 불볕더위에 불 앞에서 조리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원하는 요리를 척척 완성해 주는 테팔 쿡포미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테팔은 참가자들이 쿠킹스쿨의 즐거운 경험을 여름 동안 이어갈 수 있도록 활용된 테팔 제품 및 레시피와 함께 계량컵 등의 테팔 굿즈를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최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정용 생맥주 기계 테팔 비어텐더 더서브 컴팩트로 다양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시음할 기회도 제공했다.

테팔 관계자는 “이번 쿠킹스쿨을 통해 소비자가 리프레쉬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로 이탈리아 여행을 떠나보았다”라며 “참가하신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 테팔리앙 쿠킹스쿨을 지속할 예정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확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모든 소비자가 언제나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22년까지 총 4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