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무더위 날릴 시원한 혜택 '썸머 프로모션' 마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07 08:35: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혜택을 가득 담은 풍성한 ‘썸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최근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과 ‘오늘은 마음 편히 달콤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뚜레쥬르가'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CJ푸드빌]

먼저, 8일부터 16일까지 11번가에서 금액 할인권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권을 82% 할인된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권 외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제휴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T 멤버십 0 day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만 13세 이상 34세 이하의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뚜레쥬르X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을 70% 이상 할인된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이달 10일, 20일, 30일 총 3일간 T 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로드 후 일주일 내 사용 가능하다.

한편, 뚜레쥬르는 최근 간편결제 이용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8월 중 페이코(PAYCO)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페이코 도입 시점에 맞춰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 혹은 페이코 포인트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8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