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두 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라이동 DT점’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7 08:40:16
  • -
  • +
  • 인쇄
컨베이어 시스템 통해 서비스 타임 단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맘스터치는 두 번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이자 제주특별자치도 내 첫 직영점인 ‘맘스터치 오라이동 DT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주 오라이동 DT점은 지난해 10월 오픈한 안양 석수역 DT점에 이은 맘스터치의 두 번째 드라이브 스루(이하 DT) 매장이다.

 

▲ [사진=맘스터치]

 

해당 매장은 총 82석의 좌석과 24면의 주차 공간을 갖췄다. ‘COLOR From JEJU’라는 테마 로 다채로운 색감을 맘스터치 브랜드 옐로우 컬러와 조합했다. 

 

주방 운영 구조도 DT 환경에 맞춰 설계했다. 고객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회전율을 높이는 전용 컨베이어 시스템을 도입했다. DT 이용 시 2분, 내점 시 5분 이내 제품 제공이 가능하도록 동선을 구성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제주에 첫 DT 매장 오픈을 통해 지난해 가을부터 진출하기 시작한 DT 상권에서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