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08:48:1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뚜레쥬르의 사회 공헌 활동을 담은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 공개한 두 번째 에피소드 <10년째 OO을 굽는 특별한 빵집이 있다?!>는 10년째 자발적인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뚜레쥬르 강남구청역점의 안성주 대표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 [사진=CJ푸드빌]

 

매장 운영 중 한 학생이 다녀갈 때마다 빵이 없어지던 것을 의아해하던 안 대표는 학생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급식카드가 없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알게 됐다고 회상했다. 아이와 보호자의 사정을 듣게 된 안 점주는 이들에게 빵을 지원하며 인연을 키워 나갔다. 이를 계기로 발달장애인인 아이의 형이 참여하는 ‘어깨동무 스페셜 운동회’에 초대를 받았다.

 

운동회의 취지와 의미에 깊이 공감한 안 대표는 참여자들을 위해 빵을 지원하기 시작했고, 이후에는 회사와 인근 뚜레쥬르 가맹점주에게도 참여를 적극 독려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갔다. 빵을 전해줄 때 참여자들과 눈을 맞추고 손이 닿으면 따뜻한 진심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보람차다고 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에피소드는 뚜레쥬르가 이어온 진정성 있는 교감이자 빵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담은 이야기로 소비자들과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뚜레쥬르가 전개해온 가치 있는 활동들을 소개하며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노스퀘어, 소노시즌 피톤치드 탈취제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하고, 탁월한 피톤치드 효과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침구, 프레임 등을 전개하는 소노시즌이 판매하는 룸앤패브릭 탈취제다.

2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발표, 이찬원 1위 속 진해성·손태진 약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1위에 이찬원이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지난 10월부터 새롭게 도입된 팬덤 투표 기반 ‘스타덤(Stardom) 인덱스’가 공식 반영된 첫 번째 K-브랜드지수 결과로, 팬덤 참여 데이터를 대중문화 산업의 브랜드 영향력 평

3

'독박투어4' 독박즈, 주윤발 변신 '독박본색' 개봉 박두! 장동민, 삭발 투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홍콩에서 ‘주윤발 따라잡기’에 나선다. 8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4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 섬 투어’의 세 번째 코스로 주윤발이 태어난 ‘라마섬’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라마섬으로 가는 페리에 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