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리빙아뜰리에' 개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09:04:0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해 소비 트렌드로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가 각광받으면서 고감도 인테리어 시장이 커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2월 16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대전 ‘리아위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리아위크’는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리빙 전문관 ‘리빙아뜰리에’와 행사를 의미하는 ‘위크(week)’의 줄인 말이다.

 

▲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올해 ▲웰니스(Wellness) ▲프리미엄(Premium) ▲라이징(Rising) 세 키워드를 중심으로, 리빙 상품군을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12월 모바일 앱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리빙아뜰리에’를 오픈했다. 리빙아뜰리에는 가구, 조명, 주방, 패브릭, 홈데코,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리아위크에서 주목해야 할 9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는 ▲마르티넬리루체 ▲디엘로 ▲프린트베이커리 ▲좀팩스 ▲B&W ▲위칙 ▲브레빌 ▲포토앤아트 ▲플러스마이너스제로다. 이 외에도 인기 브랜드 50여개를 엄선해 역대급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CJ온스타일은 ‘리아위크’가 진행되는 7일간 요일별로 9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13%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9대 브랜드 중 2회에 걸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과 TV 라이브에서도 9대 인기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오는 12일에는 ‘브레빌’ 를 소개한다. 같은 날 TV 라이브 ‘최화정쇼’에서는 ‘위칙’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리빙아뜰리에’를 올해 본격적으로 육성하며 고객이 원하는 고감도 리빙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 이라며 “‘리아위크’는 최근 급부상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프리미엄 브랜드를 실속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이원파워, 희망브리지에 성금 500만 원 기탁… '희망컴퍼니' 동참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재난 피해 이웃 지원을 위해 주식회사 케이원파워의 성금 500만원을 기탁 소식을 23일 밝혔다. 이는 정기 기부 캠페인 ‘희망컴퍼니’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케이원파워는 전기·통신·실내건축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으로, 건축 전기공사와 실내 공간 구축 등 현장 중심의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2

금호타이어, '무사고·무재해 한마음'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라 전남 함평군 빛그린국가산업단지 내 함평신공장 예정 부지에서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선포식은 전 임직원의 윤리·준법 의식을 제고하고, 윤리강령 준수를 통한 책임 있는 윤리경영 실천과 투명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정일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완주 경영기획본부 전무, 황호

3

얼라인드제네틱스, 분자진단기기 GMP 인증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얼라인드제네틱스는 분자진단기기 제조시설이 체외진단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적합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GMP 인증은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코리아(TÜV SÜD Korea Ltd.)’로부터 발급됐다. 분자진단기기(Devices for Molecular Diagnostics) 품목군에 대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