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설탕 무첨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아 화이트' 눈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09:23:59
  • -
  • +
  • 인쇄
음료업계, 여름철 건강 관리하는 먹거리 '루틴러'를 위한 제품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장기간 코로나19로 인한 무력감을 극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만의 루틴을 만들어가는 ‘루틴러’가 떠오르고 있다. 운동, 식단, 일기, 소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반복적인 습관을 만들며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자 함이다.

그중에서도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위로 지친 몸을 달래거나 건강 관리를 돕는 먹거리 루틴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침이나 늦은 저녁, 간식 등 다양한 상황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설탕 무첨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아 화이트'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사진=풀무원다논]

아침이나 운동 전후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를 찾는다면 ‘액티비아 화이트’가 제격이다.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액티비아(ACTIVIA)의 ‘액티비아 화이트’ 는 설탕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기본에 충실한 요거트 제품이다. 담백함이 살아 있는 요거트 본연의 깔끔한 맛으로 그래놀라, 시리얼, 과일 등과도 잘 어우러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제품은 떠먹는 타입과 마시는 타입 2종으로 선보여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당류 2g으로, ‘화이트 컵(80g)’은 50kcal, ‘화이트 병(130ml)’은 80kcal로 당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입이 심심한 늦은 오후에 즐기기 좋은 음료나 간식 제품들도 눈에 띈다. 청정원의 '홍초' 신제품 2종은 장 건강,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 겔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알룰로스를 사용해 단맛을 냈다. 

 

특히 산에 강한 이소말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한층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홍초 푸룬'은 100㎉당 식이섬유 함유량이 3g으로 높은 편으로,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건강 음료로 즐기거나 그릭요거트, 견과류 등과 곁들여 푸룬 요거트볼로 먹을 수 있다. '홍초 레몬&라임'은 생수나 탄산수에 희석해 시원한 레몬에이드나 얼음을 넣은 위스키에 섞어 레몬라임 하이볼로 즐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액티브바는 일동후디스의 특장점인 산양유단백 등 7대 단백질 12g(달걀 2개분)을 함유한 고단백 에너지바로 일상 속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개발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파우더를 퍼핑한 '하이뮨 프로틴 볼'을 함유했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또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이 모두 함유된 완전단백질 제품으로 근육 합성에 필요한 류신을 포함 BCAA 2000mg를 함유했다. 휴대가 용이해 운동 전후 및 외부활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밤잠을 방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들도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코카-콜라의 ‘코카-콜라 제로제로’는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 음료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는 물론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는 재사용이 용이한 유리병 패키지에 담긴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90+10g’을 선보였다. 갓 갈아낸 아라비카 원두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담은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디카페인 제품이다. 물로만 카페인을 추출하는 ‘워터 디카페인’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 원두인 아라비카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은 살리고 카페인 함량만 낮췄다. 패키지 용기는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병 타입으로, 커피를 다 마신 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지주, 컴플라이언스위원회 위원장에 박정화 전 대법관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지주는 박정화 전 대법관을 컴플라이언스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박정화 신임 위원장은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1991년 서울지법 북부지원 판사로 임관해 대법원 재판연구원, 대법원 양형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법조 경력을 쌓았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대법관을 역임했다. 박 위원장은 서울행정법원 개원 이래

2

종근당, 심부전 치료제 포트폴리오 확대…바이엘 ‘베르쿠보’ 독점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와 만성 심부전치료제 ‘베르쿠보®(성분명 베리시구앗)’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종근당은 오는 10월부터 국내 병·의원에서 베르쿠보의 독점 유통, 영업, 마케팅을 담당한다. 베르쿠보는 좌심실 박출률이 45% 미만으로 저하된 증상성 만성 심부전 환

3

파우 "2025년 쉼 없는 활동, 성장의 한 해...성공할 때까지 달리겠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신곡 ‘Wall Flowers’를 발매하고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29일 발매된 파우(POW, 요치·현빈·정빈·동연·홍)의 새 싱글 ‘Wall Flowers’는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볼수록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