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외식업 홍보 지원 프로그램 '맛있는 동행' 운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09:35: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사업 홍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맛있는 동행’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사가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의 경쟁력을 홍보해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상생 모델이다.

 

CJ프레시웨이는 2023년 솔루션 사업 본격화 기조에 맞춰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 지난 해부터 본격 운영해 △금별맥주 △백억커피 △바른보쌈1990 △동백카츠 등 현재까지 30개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사에 대한 홍보를 지원했다. 이들 고객사의 가맹점 수를 모두 합치면 2천여 곳에 이른다.

 

▲ <사진=CJ프레시웨이>

 

‘맛있는 동행’은 외식 브랜드의 인지도와 가치를 높여 가맹점 확보 등 사업 성공을 돕는 동시에, 고객사 락인 효과를 증대시키는 동반성장 활동이다. 실제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사 90% 이상이 재계약을 체결해 CJ프레시웨이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CJ프레시웨이가 자체 역량으로 고객사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언론과 기업 공식 SNS에 노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콘텐츠에서는 대표 메뉴, 성공 노하우, 가맹 시스템 등 외식 브랜드 경쟁력을 주요하게 다루고 CJ프레시웨이와의 협업을 통한 사업 시너지 효과도 제시한다. 대표자 인터뷰 등 외식 경영철학과 사업 전략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콘텐츠 제작도 병행한다.

 

‘맛있는 동행’에 참여한 고객사 중 사업 확장 시기를 맞은 중소형 프랜차이즈는 별도의 비용과 인력 없이도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에게 브랜드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고객사 관계자는 “인터뷰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창업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마인드는 물론,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어 뜻 깊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부터 프로그램 대상을 기존 외식 프랜차이즈에서 소규모 음식점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외식업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홍보 지원이 필요한 고객사가 많다는 점을 인지해 ‘맛있는 동행’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기업 비전 아래 해당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성공을 지원하는 맞춤형 솔루션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등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콘셉트 장인...매일이 리즈 경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드러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

2

'전현무계획2' 전현무X나폴리 맛피아 "집돌이에 술, 담배 안해" 영혼의 단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전현무와 나폴리 맛피아가 뜻밖의 ‘도플갱어’급 닮은꼴 모습으로 ‘영혼의 단짝’ 케미를 발산한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8회에서는 전현무가 자리를 비운 곽튜브(곽준빈) 대신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와

3

로이킴 "'로이킴상우'로 사적인 삶과의 간극 줄어든게 오히려 좋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매력과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22일 공개된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10월호 화보에서 ‘우아한 고요’ 콘셉트에 맞춰 나른한 듯 우아하게, 자유분방한 포즈 속 카리스마 넘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