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60만 인플루언서 '콩콩도시락' 첫 팝업 스토어 열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01 10:12:1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롯데백화점은 6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도시락 인플루언서 '콩콩'의 '콩콩도시락' 첫 팝업스토어를 본점 지하1층에서 7일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콩콩의 도시락과 조리도구 등 푸드와 키친 웨어가 결합된 '도시락 마켓' 컨텐츠를 기획하고, 간편식 전문 브랜드 '도제'와 콜라보로 주먹밥, 샌드위치 도시락 등 콩콩도시락의 인기 메뉴를 만들어 최초로 선보인다.
 

▲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우선 콩콩의 시그니처 음식인 당근 라페를 사용해 재료의 본연의 맛을 살린 '리코타 라페 샌드위치(6000원)'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저탄고지로 다이어터들이 즐겨먹는 '면두부 팟타이 도시락(8000원)'을 판매한다.

콩콩의 대표 조리도구인 '콩콩 스파이럴라이저(채소 슬라이서)'와 다양한 '그래픽 도시락통'과 '콩콩 매셔(조셉조셉 헬릭스 감자 으깨기)'등 시그니처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 빨간펜, ‘퍼펙트 문해’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오는 6일 기초 학력의 기반이 되는 문해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초등 읽기 프로젝트 퍼펙트 문해’(이하 ‘퍼펙트 문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AI 시대에 문해력이 점점 더 중요해짐을 인식하지만 어떻게 학습을 시작해야 할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문해력 특화 커리큘럼을 개발했다.

2

'스틸하트클럽' '선업튀' 양혁, 첫 탈락후보 등극에 "납득 안 돼" 아쉬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각 포지션별 ‘레벨 재조정’부터 3라운드 ‘듀얼 스테이지 배틀’까지, 첫 탈락자 발생을 예고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4일(화) 밤 10시 방송된 Mnet ‘스틸하트클럽’ 3회에서는 드럼에 이어 보컬, 베이스, 키보드, 기타까지 이어진 포지션별 ‘레벨 재조정 평가

3

교원라이프, 위생등급제 최고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라이프는 ‘교원예움 장례식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위생등급 지정 심사에서 전국 7개 전 지점 모두 최고등급인 ‘매우 우수’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식품접객업소의 위생 상태를 평가하는 제도로, 3개 분야 64개 항목에 대한 심사 및 현장평가를 거쳐 ‘매우우수·우수·좋음’ 3단계 등급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