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봄' 정기 세일 진행...웹예능 ‘로또왕’ 과 제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0 14:53: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4월 2일부터 4월 18일까지 17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코로나19로 긴 침체에 빠져 있던 국내 패션 시장이 백신 보급으로 3월부터 조금씩 활기를 되찾은 만큼, 다양한 할인 행사와 차별화된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정기세일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특히 MZ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반 사이 출생한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인기 유튜브 컨텐츠 ‘로또왕’과 제휴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또왕’은 배우 이이경이 로또 1등 번호를 찾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로또에 대해 파헤치는 웹예능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1월 인기 유튜브 콘텐츠 ‘네고왕’과 함께 사은행사를 진행해 포털사이트 20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 분석 결과, 신규 고객 중 10~30대 고객 구성비가 70%에 달하는 등 젊은 고객의 유입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일 오후 6시 30분을 시작으로 11일까지 로또왕과 협업한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봄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할인 판매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MZ세대들의 반응이 좋은 유튜브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새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4월에는 본격적인 소비심리가 회복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버스, 싱가포르에 ‘아태 물류 허브’…항공 지원 '잰걸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버스 헬리콥터스가 싱가포르에 신규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물류 허브를 열고, 역내 고객 지원 및 서비스 역량을 강화한다.에어버스 헬리콥터스는 3일 싱가포르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담당하는 신규 물류 허브를 공식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번 허브는 공급망 효율화를 통해 아태지역 21개 국가 및 지역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안

2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6 마무리...5일간 480명 작가·2000점 전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조각 축제인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6’이 5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조각을 중심으로 회화·공예·영상·미디어 등 시각예술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관람과 작품 거래, 산업적 논의까지 아우르는 종합 조형예술 아트페어로서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한국조각가협회가 주최한 이번 페스타는 지난

3

법무법인 정필, 신탁사 상대 지체상금 소송 승소… 집단소송 수행 역량 입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부동산 경기 침체와 공사 지연으로 인한 분쟁이 증가하는 가운데, 법무법인 정필이 신탁사를 상대로 한 대규모 지체상금 청구 소송에서 승소하며 집단소송 분야의 체계적인 수행 역량을 입증했다. 서울고등법원 제3-3민사부는 고양시 향동 소재 ‘GL 메트로시티 향동’ 지식산업센터 수분양자 140여 명이 케이비부동산신탁 등을 상대로 제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