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구독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과 ‘CGV 영화관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구독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유튜브 프리미엄+CGV 구독팩은 월 1만 45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CGV 티켓 1+1 쿠폰을 증정하는 구독형 부가서비스다.
![]() |
▲ 모델이 CGV에서 ‘유튜브 프리미엄+CGV 구독팩’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
개별 가입 시 유튜브 프리미엄 월 이용료가 똑같은 1만 450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구독팩 가입 고객은 CGV 영화티켓 1+1 혜택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게 LG유플러스의 설명이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료 동영상 구독 서비스다.
이번 출시하는 구독팩 가입자는 매달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면서 3개월에 한 번 CGV에서 티켓 1개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관람이 가능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문자 메시지로 발급받은 CGV 1+1 영화관람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 내 사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 이후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CGV와 신규 구독 서비스를 위한 협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이 구독팩은 만 19세 이상 5G 요금제 이용자만 가입할 수 있다. 부가서비스인 만큼 모바일 사용을 일시 정지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구독팩 역시 자동으로 해지된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구독 경제 성장 트렌드에 맞춰 향후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발굴할 방침이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와 구독 경제를 결합해 새로운 구독형 부가서비스를 내놨다”며 “앞으로도 구독 경제가 성장하는 흐름에 발맞춰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과 상품을 추가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