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도심 속 휴양지 콘셉트 '글로' 팝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09 10:47: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AT로스만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글로(glo) 팝업 스토어를 오는 8월 13일까지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의 '백야드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의 여름 캠페인 슬로건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꾸며진다.
 

▲ 모델들이 팝업 스토어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

 

특히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 캠퍼들의 성지라 불리는 '백야드빌더'와 협업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오고 있다. 올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을 주제로 팝업을 꾸린다.

글로 관계자는 "글로를 애용해주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색 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백야드빌더와 협업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