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도심 속 휴양지 콘셉트 '글로' 팝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09 10:47: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AT로스만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글로(glo) 팝업 스토어를 오는 8월 13일까지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의 '백야드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의 여름 캠페인 슬로건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꾸며진다.
 

▲ 모델들이 팝업 스토어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

 

특히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 캠퍼들의 성지라 불리는 '백야드빌더'와 협업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오고 있다. 올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을 주제로 팝업을 꾸린다.

글로 관계자는 "글로를 애용해주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색 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백야드빌더와 협업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장 사이드 보드 광고로 남미 시장 공략… ‘축구 황제’ 호마리우 자선 경기 공식 후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블록체인 기반 RWA(실물자산 토큰화) 사업을 전개하는 펑크비즘(Punkvism)이 브라질 축구 레전드이자 현직 상원의원인 ‘축구 황제’ 호마리우(Romário)가 주최한 자선 축구 경기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현지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자선 경기는 브라질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는 축구 이벤

2

‘동대문 이필형 하락 vs 광진 김경호 상승’...K-브랜드지수 서울시 지자체장 판도 변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서울시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정원오 성동구청장이 선정됐다고 17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

3

'최애와의 30분' 폴킴, 찐팬과 7년 전 '다정 셀카' 리마인드 촬영→심박수 최고치 경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폴킴이 ‘최애와의 30분’의 여섯 번째 게스트로 나서며 찐팬과 ‘설렘 치사량 한도 초과’의 30분을 함께 한다. 17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최애와의 30분’ 6회에서는 폴킴이 게스트로 출연해, 2016년부터 약 10년간 자신을 응원해온 ‘찐팬’과 무편집 30분 만남을 진행한다. 폴킴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