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英 IT 스타트업 낫싱 스마트폰 '폰원' 국내 첫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5 13:19:23
  • -
  • +
  • 인쇄

쿠팡이 영국 IT 스타트업 낫싱(Nothing)의 스마트폰 '폰원'을 국내에서 처음 판매한다.

폰원은 영국을 비롯한 40여 개국에서 20만 대 이상의 사전 주문을 기록하며 전 세계 MZ세대로부터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 쿠팡 제공


아직 국내 정식 출시 계획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쿠팡 로켓직구로만 판매될 예정다.

쿠팡은 국내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낫싱과 정식 계약을 통해 직수입할 계획이다.

낫싱 제품은 현지 유통사와의 계약을 통해 쿠팡이 판매하며, 국내 고객들은 쿠팡의 물류인프라를 통해 4일 이내에 정식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낫싱은 쿠팡 로켓직구의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효율적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둔 것으로 전해졌다.

폰원은 외관에 장착된 900여 개의 LED를 활용해 기기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요 사양은 퀄컴 스냅드래곤 778G+ 칩셋, 120Hz 주사율의 OLED 및 50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낫싱의 폰원을 정식 계약을 통해 쿠팡 로켓직구에서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로켓직구를 통해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직수입 상품을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AI 기반 이미지 제작 서비스 ‘W-스케치(W-Sketch)’를 최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내부 PoC(개념검증) 단계를 거쳐 실무 활용성을 충분히 검증한 우리은행은 올해부터 전 부서가 사용할 수 있도록 W-스케치를 캐릭터·사물·일러스트 등 실제 디자인 업무 전반으로 확대 적용했다.직원들은 명령어 입력

2

영풍 “고려아연 자금 200억, 최윤범 회장 사익 위해 유용 정황”
[메가경제=박제성 기자]고려아연의 최대 주주 영풍은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과 지창배 전 원아시아파트너스 대표가 청호컴넷 투자금 회수와 사익 실현을 위해 고려아연 회사 자금 200억원을 우회적으로 사용한 정황을 확인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풍은 최근 공시 자료, 판결문, 기업 간 자금 흐름 분석을 종합한 결과 이런 정황을 포착했다는 입장이다. 영풍 관계자는

3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