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사랑의 열매, 영천시 나눔봉사단장 이 취임식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2-20 13:20:29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 12월 19일 영천시립도서관 지산홀에서 경북 사랑의 열매 영천시 나눔봉사단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 취임식에서는 전임 이춘자 나눔봉사단장에 이어 신임으로 손영삼 단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에는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 우애자 영천시 시의회의원, 이춘자 전임 영천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손영삼 신임 영천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및 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정재욱 가수의 재능기부 공연을 시작으로 나눔리더 가입식, 영천시 상이군경회 성금 전달식 및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 나눔봉사단장 이취임사, 격려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중 손영삼 신임단장과 ㈜스마우드 정영재 대표는 1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하며 나눔리더에 가입했으며, 상이군경회 영천시지회는 이웃돕기 성금 110만원을 전달했다. 더불어 ㈜아주건설은 매출액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착한가게에 가입하며 자리에 의미를 더했다.

손영삼 신임단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사회에 기쁨과 희망,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의 한 사람으로서, 우리 지역에 더욱 성숙하고 건강한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은“2019년부터 봉사단을 이끌어오신 이춘자 단장님과 임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손영삼 신임 단장을 필두로 영천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이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서 큰 역할을 해주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