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야채듬뿍 더 진한' 2종 고농축 주스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9 13:47: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고농축 주스 고농축 주스 '야채듬뿍 더'진한' 레드‧퍼플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야채듬뿍 더'진한은 야채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이 다양한 야채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더 진해진 과즙 함량으로 과일‧채소의 영양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 야채듬뿍 더'진한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야채듬뿍 더'진한 레드는 토마토 1.5개와 당근 2개, 라이코펜 5900마이크로그램(㎍)을 함유했다.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풍부하다.

야채듬뿍 더'진한 퍼플은 블루베리 10개와 자색 고구마 1개, 보라당근 1개, 안토시아닌 3만 6400㎍을 함유했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 B3)이 풍부하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패키지는 필요 영양분과 기호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원물 사진을 담은 레드‧퍼플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종이 빨대를 사용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야채듬뿍 더'진한은 토마토‧블루베리‧당근 등 채소와 과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소비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Transaction Banking Awards Ceremony 2025’에서 글로벌 및 아시아지역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금융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했다. 기업은행은 JP모건, Citi 등 글로벌 대형 금융기

2

아워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년 하반기 신입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채는 신규 점포 확대 등 단체급식사업 확장에 따른 우수 인력 확보가 목적이며, 영양사 및 조리사 00명을 채용하는 대규모 공채로 진행된다. 영양사는 정규 대학 식품영양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6년 2월 졸

3

푸디스트, 유천대가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유천대가와 식음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공동이익 증진과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푸디스트의 급식 사업장 내 콜라보 운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유천대가'는 '유천냉면'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