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로 ‘2024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예매 오픈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07 13:50:12
  • -
  • +
  • 인쇄
시즌구매·일반예매 순차 서비스 개시…16일 홈 개막전 이벤트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은행은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K1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2024년 정규리그 홈경기 예매 서비스를 순차로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예매는 하나원큐 로그인 뒤 스포츠·문화 카테고리 티켓예매 메뉴에서 ▲시즌권구매자(7일 13시부터) ▲일반예매자(8일 13시부터) 순으로 개시된다.
 

▲하나은행이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K1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2024년 정규리그 홈경기 예매 서비스를 순차로 오픈한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 계좌가 없더라도 일반회원으로 가입해 로그인한 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오는 16일 대전하나시티즌과 강원FC의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주요 경품은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 ▲스타일러 ▲아이패드 등이다. 14세이상 하나원큐 회원이면 누구나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또 이번 홈 개막전 현장에서 ▲포토존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부스 ▲푸드트럭 등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2024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도 하나원큐 앱으로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면서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하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를 마련해 팬들과 기쁨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