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체험형 전시 ‘헬리녹스 필드 트립’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4 15:24: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7월 22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헬리녹스 필드 트립(Helinox Field Trip)’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테라스는 홍대입구역 인근 AK플라자 17층에 자리하며 다양한 브랜드 소개와 패션, 음악,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의 전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패션문화 편집 공간이다. 

 

▲헬리녹스가 체험형 전시를 개최한다[사진=헬리녹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이해 기획한 ‘헬리녹스 필드 트립’에서는 헬리녹스 택티컬 캠프 체어 어드밴스드 제품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체어와 테이블, 액세서리, TERG 가방 등 다양한 제품군의 80여 가지의 제품과 특별한 굿즈 제품인 올리브와 블랙 색상 2종 티셔츠 및 날진 보틀을 판매한다.

전시 공간은 아웃도어 라인, 택티컬 라인, HDB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뿐만 아니라 헬리녹스에서 진행한 역대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헬리녹스 아카이브 제품에는 2013년 헬리녹스와 처음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브랜드 몬로를 비롯해 나이키 ACG, 슈프림, BTS, 네이버후드, 프라그먼트 디자인 등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던 제품들이 포함됐다. 헬리녹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지난 제품들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내년 출시를 앞둔 텐트류의 신제품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했다.

전시 기간에는 방문객 및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헬리녹스의 대표 텐트 제품인 브이타프 4.0를 비롯해 축구선수 이강인이 입단한 파리 생제르맹(PSG)과 협업한 택티컬 체어, 나이키 ACG와 협업한 벤치원 등 희소성 높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도 포함됐다.

이번 ‘헬리녹스 필드 트립(Helinox Field Trip)’ 전시의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갤러리아백화점, 추석 연휴 할인행사·팝업스토어 봇물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채로운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독일 디자인 소품 브랜드 ‘필리피(Philippi)’ 팝업을 12일까지 운영한다. 필리피는 1992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실내 장식, 생활 소품, 테이블웨어, 사무 용품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선

2

혈당 조절 안 되는 사람, 우울해질 가능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인슐린 저항성이 높은 성인은 우울증 발생 위험도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슐린 저항성은 세포가 인슐린에 제대로 반응하지 못해 혈당 조절이 어려워지는 상태로, 당뇨병뿐만 아니라 비만·고혈압 등 다양한 질환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 기업정신건강연구소 오대종 교수 연구팀은 2011년부터 2022년까지

3

신생아 생명 위협 ‘장천공’, AI로 조기 진단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영상의학과 윤희망 교수팀과 융합의학과 김남국, 신생아과 이병섭 교수팀은 신생아 엑스레이 영상을 분석해 장천공 여부와 병변 위치를 동시에 판별하는 인공지능(AI) 판독 모델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생아 장천공은 괴사성 장염 등으로 장에 구멍이 생겨 생명을 위협하는 치명적 질환이다. 진단은 엑스레이를 통해 복강 내 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