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커피앳웍스, 다섯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31 15:33: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다섯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5 콜롬비아 라 마카레나 카스티요(Colombia La Macarena Castillo)'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커피앳웍스의 엔지니어드 커피는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된 커피라는 의미다. SPC의 커피 전문가들이 무산소 발효가공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활용한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들을 엄선해 제공하는 한정 제품 시리즈다.
 

▲ [이미지=SPC 커피앳웍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콜롬비아 카우카주 피엔다모에서 수확한 고품질의 카스티요 품종을 활용했다.

라거 맥주 효모를 이용해 발효한 것이 특징으로 48시간 동안 무산소 가공을 거친 후 상온에서 한 차례 더 발효한 복합 발효 가공 방식을 통해 열대과일의 향미와 스카치 캔디의 달콤함, 헤이즐넛의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콜롬비아 라 마카레나 카스티요는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브루드 커피 (7000원) ▲드립백(1800원) ▲원두(100g 1만 3000원, 200g 2만 4000원)로 출시된다. 드립백과 원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2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3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롯데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호텔롯데의 3개 사업부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은 30만원권과 50만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숙박, 쇼핑, 테마파크까지 자유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