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멘토링 결연식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0 15:45: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다인어스’ 봉사단이 영케어러 멘토링 결연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2025년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8일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다인어스’ 대전 지역 활동 봉사단원 7명과 영케어러 아동 7명,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결연식을 진행했다. 앞서 1월에는 서울 지역 결연식이 열렸으며, 오는 12일에는 전북 지역 결연식을 가질 예정이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인어스’ 봉사단은 올해로 9년째 운영중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봉사단으로, 올해부터 봉사단명을 바꾸고 새롭게 출범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해 영케어러 아동들을 위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결연식에 참석한 단원들은 자원 봉사자로서의 기본 태도와 영케어러 아동들에 대한 교육을 통해 멘토로서 갖춰야 할 자세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멘토로서의 적극성과 책임감을 높이고 멘토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다졌다.

 

이후, 1년간 함께할 영케어러 아동들을 직접 만나 레크레이션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밀감을 쌓았다. ‘서로 알아가기’ 시간에는 멘토와 멘티가 돌아가며 이야기를 나눈 뒤 최종 짝꿍을 선정했다. 마지막으로 첫 만남 일정을 계획하며 결연식을 마무리했다. 

 

결연식에 참석한 ‘다인어스’ 봉사 단원은 “결연식을 통해 1년 동안 함께 활동할 아이들을 직접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뜻깊었다”며 “내가 맡은 멘티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멘토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1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인어스’ 봉사단을 통해 영케어러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며, “정기적인 멘토링 활동뿐만 아니라, 문화 여가 및 체험 활동·정서 케어·학습 지원·진로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콘셉트 장인...매일이 리즈 경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드러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

2

'전현무계획2' 전현무X나폴리 맛피아 "집돌이에 술, 담배 안해" 영혼의 단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전현무와 나폴리 맛피아가 뜻밖의 ‘도플갱어’급 닮은꼴 모습으로 ‘영혼의 단짝’ 케미를 발산한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8회에서는 전현무가 자리를 비운 곽튜브(곽준빈) 대신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와

3

로이킴 "'로이킴상우'로 사적인 삶과의 간극 줄어든게 오히려 좋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매력과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22일 공개된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10월호 화보에서 ‘우아한 고요’ 콘셉트에 맞춰 나른한 듯 우아하게, 자유분방한 포즈 속 카리스마 넘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