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2025 웰컴홈'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1 15:46:40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증권은 연말까지 국내주식 수수료를 할인하는 '2025 웰컴홈'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신증권과 크레온 주식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 중 최근 6개월간 대신증권에서 주식거래가 없는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사진=대신증권]

 

복귀 고객이 온라인 거래매체로 거래하면 3년간 거래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국내주식 0.0036396%, 상장지수펀드(ETF)·상장지수증권(ETN)·주식워런트증권(ELW) 0.0042087%로 유관기관 제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조태원 대신증권 고객솔루션부장은 "새해를 맞아 주식 투자를 다시 시작하는 고객을 위해 수수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저렴한 수수료로 성공적인 주식 투자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ST, 에코바디스 골드 등급 획득…글로벌 ESG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가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골드(Gold) 등급을 획득했다.24일 동아에스티에 따르면 에코바디스는 전 세계 185개국 이상에서 약 15만 개 기업을 대상으로 환경, 노동 및 인권, 윤리, 지속가능한 조달 등 4개 부문을 평가하는 글로벌 공급망 ESG 평가 기관이

2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수출 700만달러 돌파…아시아·북미·유럽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반오현)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하는 ‘K-푸드플러스(K-Food+) 수출탑’을 수상했다.24일 일동바이오사이언스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지난해 4분기부터 올해 3분기까지 연간 수출 실적 700만달러를 달성하는 등 헬스케어 소재 및 제품 분야에서 글

3

'스틸하트클럽', 데인·리안·윤영준·케이텐·하기와 데뷔 확정...팀명은 하츠웨이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10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최종 헤드라이너 밴드 하츠웨이브(hrtz.wav)를 탄생시켰다. 지난 23일(화) 밤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된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 최종회에서는 파이널에 오른 세 팀의 자작곡 미션 무대부터 밴드명 확정, 15인의 청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