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활용 신제품 2종 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04 15:59: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는 자사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대표 제품 불고기 버거를 활용해 판매하는 신제품 라인업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친숙하지만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고자 불고기 버거를 활용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지난달 13일 출시했다.
 

▲ [사진=롯데GRS]

 

롯데GRS에 따르면 매콤한 소스와 쫄깃한 오징어 패티가 더해져 중독성 있는 맛의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한 불고기 베이컨 버거는 한층 더 풍부해진 맛과 든든함으로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버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불고기 버거 역시 지난 6월 대비 지난달 판매량이 약 10% 증가해 시너지 효과를 보였다"며 "향후에도 롯데리아만의 브랜드 색깔을 유지하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