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 다이소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6:41: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Vlei)를 다이소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블레이의 브랜드명은 나미브 사막의 대표적인 절경인 ‘데드블레이’(DeadVlei)에서 영감을 받았다. 

 

▲ [사진=애경산업]

 

대표 향으로는 △‘시그니처 플로럴 향’ △ ‘아쿠아 머스크 향’ △‘윈디 샌달우드 향’으로 구성됐다.

 

블레이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솔리드 퍼퓸’ 3종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블레이 솔리드 퍼퓸은 향을 머금은 엘라스토머를 수분 젤에 띄우는 워터-매트릭스 공법을 적용한 워터리 프라이머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이 강점이다.

 

포켓 사이즈로 제작돼 외출이나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레이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는 판테놀과 마룰라씨오일을 함유했다.

 

블레이 관계자는 “블레이는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채널인 다이소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탐색을 즐기고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잘파세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비로운 자연의 향기를 직접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블레이는 오는 3일부터 다이소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