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여름맞이 에이드‧스무디 신제품 4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0 16:51: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과일과 말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과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요거트‧말차‧초콜릿의 조합으로 출시된 프라페 2종이다.
 

▲ 폴 바셋의 여름맞이 신제품 4종 [이미지=매일유업]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들어간 음료다. '납작 복숭아 에이드'는 납작 복숭아의 과육이 씹히도록 만들었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요거트와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갔다. 100% 유기농 제주 말차에 초콜릿 소스 토핑을 더한 '말차 초콜릿 크런치 프라페'는 쿠키 크럼을 추가해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음료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덥고 습한 여름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름을 선물하기 위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폴 바셋은 이번 여름 음료를 오는 9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2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3

이동환 고양시장, 이재준 수원시장 제치고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 영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동환 고양시장이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