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봄 캠페인 ‘뉴페이스 오브 익스프레션’…일상 스타일 제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4 17:04: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이 올해 봄 캠페인 “뉴페이스 오브 익스프레션(New Face Of Expression)”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칼린은 새롭게 변화된 브랜드의 다양성과 변화된 스타일을 표현했다.
 

▲ 칼린 글램백 [칼린 제공]

 

가방의 새로운 소재와 대담한 장식, 활력이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데일리스타일을 제안한다.

칼린의 대표 상품 ‘소프트’백에 이어 칼린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코지’는 출시 직후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했다.
 

▲ 칼린 포잉백 [칼린 제공]

 

이번 시즌 새로운 색상과 함께 변형된 스타일로 출시 예정이고 새로운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포잉’백 또한 추가 색상을 생산해 판매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 SNS와 온라인 스토어 및 칼린 홍대 직영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에서 판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TGA 2025 참가…일곱 개의 대죄 영상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12월 11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 2025’에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언리얼 엔진 5 기반

2

엑시레시피,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 출시 10분 만에 전량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여성 케어 브랜드 엑시레시피가 선보인 신제품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가 출시 10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치는 기존 경구형 제품과 달리 피부에 부착해 사용하는 경피 기반 포뮬러로 약 70% 수준의 흡수 효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핵심 성분으로 식물성

3

맘스홀릭베이비,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1월 15일 코엑스서 개막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네이버 전체 카페 1위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내년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대형 온라인 카페 기반의 신뢰성과 회원 중심의 기획력을 강점으로 이제는 코엑스를 대표하는 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