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하이퍼 X2, 10일부터 4주간 50% 할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0 17:19:59
  • -
  • +
  • 인쇄
신규 컬러 '메탈 블루' 출시 기념, '썸머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 X2를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7월 10일부터 4주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하이퍼 X2의 신규 컬러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 및 각종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썸머 부스트 위크’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co.kr)와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의 오픈 마켓을 포함하여 전국 편의점 등 다양한 구입처에서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는 만큼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BAT로스만스가 오는 10일 부터 4주간 글로 하이퍼 X2를 50%할인해 판매한다[사진=BAT로만스]

또한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백야드빌더’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글로는 백야드빌더와 협업을 통해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지난 6월 오픈했다. 야자수와 파라솔, 비치 체어 등 이색적인 휴양지 분위기로 연출해 일상에 지친 방문객에게 리프레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X2는 새로운 포맷으로 풍부한 향과 맛을 제공해 출시와 동시에 성인 흡연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하이퍼 X2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는 지난 6월 7일부터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 슬로건 아래 다양한 여름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SNS에서는 올여름을 리프레시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왓츠마이블루’ 챌린지가 7월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마할로 호텔에서는 이국적인 여름 휴가지 감성을 콘셉트로 꾸민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를 7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2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3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