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5 17:20:00
  • -
  • +
  • 인쇄
P2E 방식으로도 개발 추진

컴투스가 내년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MMORPG다. 서머너즈 워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 시스템을 MMORPG 장르에 맞게 이식했다. 최근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플레이 투 언(P2E) 형태로의 개발 소식도 알렸다.
 

▲ 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이미지 [컴투스 제공]

 

서머너즈 워의 IP 상품성과 블록체인 기반 아이템‧재화를 통해 글로벌 P2E 게임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컴투스는 지난 13일 개최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1’ 월드 파이널에서 크로니클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크로니클의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3인의 소환사와 서머너즈 워 IP를 계승한 다양한 소환수 캐릭터가 등장했다.

한편, 크로니클은 내년 1분기 소프트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모바일과 PC 플랫폼 모두 지원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